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제목 [vol.1] 8월호 성공스토리 - 대한버티칼 커텐 2015-08-04 09:26:08
작성인
관리자  ()  전화번호:  휴대폰: 조회:7567 추천:138




안녕하세요 대한버티칼 커텐 대표 김영수입니다.


성공스토리에 선정되어 아이포스에 감사드립니다.

저의 성공의 열쇠는 모두 고객들의 말 속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커텐을 시작하면서 항상 접하던 고객들에게서 "고객이 요구하는 트랜드와 스타일이 무엇이며
시즌별 변화 포인트가 무엇인지"를 알려고 노력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인간의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공간연출은 단순한 주거공간이나 상업공간이 아닌
보완 편의성과 심리적 행복을 추구하여 더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버티칼커텐은 새로운 트랜드와 스타일을 제시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며,
시즌별 변화 포인트를 고객님께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바라 설치 후 모습

 

커텐업종뿐만 아니라 이제는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지 않고는 사업운영은 생각도 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경험으로 품질이 평가되는 서비스 상품의 경우 온라인에서 활발한 정보탐색이 일어나게
 마련이고, 가격과 서비스, 후기 등의 충분한 사전 조사를 거쳐 구매를 결정하게 됩니다.
탐색부터 구매, 고객 반응까지 모두 온라인에서 이뤄지기에 고객의 흐름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요소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아이포스와 미팅을 하고, 온라인광고에 대한 경험을 쌓으며 온라인 광고에 대한 노하우도
 알게되었습니다.
 
아이포스는 굉장히 친근한 느낌의 회사입니다.
감사한점도 너무 많고 사람으로써 배울것도 많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매장에 아이포스가 가장 큰 공헌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많은 질문과 많은 요구사항들을 무작정 들어주는 곳 만이 좋은 광고회사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광고가 잘되도록 방법과 해결책을 알려주는 회사가 좋은 광고회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바라 설치 후 모습





 
자바라 설치 후 모습


 
처음에는 황당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광고회사는 일단 비싸게 부르고 "광고됩니다"하면
 그렇겠지 라고 생각하겠는데, 아이포스는 달랐습니다.

무조건 비싸게 부르지 않고, 기본적인것 부터 시작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매출을 늘리도록
광고진행을 도와주며, 진행하다가 좀더 넓히고 싶을때 그때 비싼걸 하라고 권유했습니다.
처음에는 의아해 했지만 한달 두달 세달 시간이 지나면서 알았습니다.
아이포스는 참 그런한 점에서 고마운 곳이며 믿음이 가는 회사라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버티칼커텐은 아이포스와 함께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7월  30일
대한버티칼 커텐 대표 김영수
 
 
 
메모
추천 목록 
이전글 : [vol.1] 7월호 성공스토리로 선정되셨습니다. - 부부도배장판 (2015-06-01 10:41:56)